폰트 질문이요 오늘은 민트 초코의 날 저 폰트 너무 예쁜데 혹시 무슨
오늘은 민트 초코의 날 저 폰트 너무 예쁜데 혹시 무슨 글씨체일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오늘은 민트 초코의 날 저 폰트 너무 예쁜데 혹시 무슨 글씨체일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폰트명 -> 온글잎 박다현체
개인 및 상업 용도로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입니다.
정식 모바일용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PC용" 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셔요
채택 부탁드려요♥
https://www.ownglyph.com/trial/11ebf7f8-0997-4f03-a393-0959a07286aa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