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생기부

고1생기부


글 내용으로 보아,

생기부 쓰신 분과

본인의 입장 차이가 아주 큰거 같아요.

누구의 말이 맞는지를 따질수있는 상황도 아니고

따질수록 더 불리해질 상황으로 보입니다.

2학년때 열심히 하시는수 밖에 없어 보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