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시공)에 30대 중반에 입문하면 늦은건가요? 전기공학과 학사학위, 전기관련 기사자격증 있고

전기공사(시공)에 30대 중반에 입문하면 늦은건가요?

전기공학과 학사학위, 전기관련 기사자격증 있고 다른 직종 현장경험 있어도 30대 중반에 입문하면 늦은건가요..?

40대에 진출한 사람도 있으니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면 늦지는 않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