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시공)에 30대 중반에 입문하면 늦은건가요?
전기공학과 학사학위, 전기관련 기사자격증 있고 다른 직종 현장경험 있어도 30대 중반에 입문하면 늦은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전기공학과 학사학위, 전기관련 기사자격증 있고 다른 직종 현장경험 있어도 30대 중반에 입문하면 늦은건가요..?
40대에 진출한 사람도 있으니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면 늦지는 않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