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vs수시 질문(이과 수시로는1학년 3.42학년 2.8모고는33421(물지)이렇게 나오는데 수능공부 올인해서 좋은 대학 가고싶어요...저 내신이면
수시로는1학년 3.42학년 2.8모고는33421(물지)이렇게 나오는데 수능공부 올인해서 좋은 대학 가고싶어요...저 내신이면 인서울 끝자락이죠?남부럽지 않은 대학을 가고싶은데조언좀 해주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수시로는1학년 3.42학년 2.8모고는33421(물지)이렇게 나오는데 수능공부 올인해서 좋은 대학 가고싶어요...저 내신이면 인서울 끝자락이죠?남부럽지 않은 대학을 가고싶은데조언좀 해주세요
일반고라면
지방 중위권 대학, 인서울 하위권 대학 갈 성적입니다
학원 다니세요 그게 제일 현실적이죠
공부방법도 배우고 과목별 학습도 해야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