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vs수시 질문(이과 수시로는1학년 3.42학년 2.8모고는33421(물지)이렇게 나오는데 수능공부 올인해서 좋은 대학 가고싶어요...저 내신이면

정시vs수시 질문(이과 수시로는1학년 3.42학년 2.8모고는33421(물지)이렇게 나오는데 수능공부 올인해서 좋은 대학 가고싶어요...저 내신이면

수시로는1학년 3.42학년 2.8모고는33421(물지)이렇게 나오는데 수능공부 올인해서 좋은 대학 가고싶어요...저 내신이면 인서울 끝자락이죠?남부럽지 않은 대학을 가고싶은데조언좀 해주세요

일반고라면

지방 중위권 대학, 인서울 하위권 대학 갈 성적입니다

학원 다니세요 그게 제일 현실적이죠

공부방법도 배우고 과목별 학습도 해야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