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박 3일동안 있을껀데요 데이터 지금 한달에 31GB쓰고있는데 해외에서 2박 3일동안 거의 무제한으로 써야할것같은데 얼마정도 써야 적당한가요??로밍
31GB쓰고있는데 해외에서 2박 3일동안 거의 무제한으로 써야할것같은데 얼마정도 써야 적당한가요??로밍 신청 따로 할껀데요ㅠㅠ얼마정도 써야 하나요?? 근데 가격대가 저렴한걸로 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31GB쓰고있는데 해외에서 2박 3일동안 거의 무제한으로 써야할것같은데 얼마정도 써야 적당한가요??로밍 신청 따로 할껀데요ㅠㅠ얼마정도 써야 하나요?? 근데 가격대가 저렴한걸로 있을까요??
도시락와이파이 일본
포켓와이파이 일본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상품
많이 나옵니다.
작은 와이파이 장치를
내가 들고 다니면서 쓰시는
거구요
전화보다는 데이터쓰는
용도니까 한국과의 연락은
카톡전화 하시면 되구요
출발, 도착때 공항에서
대여해서 쓰실수도 있구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
이미지가 포함된 이전 글이 없습니다.